티스토리 뷰

효율을 극대화하고 자원을 최적화하는 것으로 입증된 WITNESS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의 개발사 Lanner는 첨단분석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호주 TSG 컨설팅과의 전략적 파트너쉽을 선언했다.
 

이러한 협력관계는 Lanner의 세계 LNG 시장에 대한 폭넓은 시뮬레이션 어플리케이션 제공경험 및 전문지식을 TSG의 강력한 분석능력과 지역적 시장 통찰력에 더하여 통합시킬 것이다.
 

따라서, 통합된 통찰력은 두 기업으로 하여금 현지에서 운영되는 있는 LNG 회사들에게 보다 향상된 제안을 제공하도록 할 것이다.
 

호주가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LNG 수출국으로 도약하는 가운데, 프로젝트를 아우르는 주요 의사결정 및 기획 과정을 살피고 검증할 수 있는 툴에 대한 수요는 증대하고 있다.
 

LNG 프로젝트의 복잡하고 자본집약적 특성을 감안할 때, 기업은 위험을 제거하고 손익을 정확히 예측하기 위해 어떤 요인들이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를 파악하고 관리해야 한다.
 

주문이나 생산량이 확정된 경우에도, 날씨로 인한 운송 조건과 같은 시장에서의 비용은 가변적이다. 이러한 변동성은 위험을 수반하고 포괄적인 계획과 예측을 어렵게 하는데,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적절한 도구가 필요하다.
 

WITNESS LNG 시뮬레이터는 조직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션 모델을 지원하는데, 프로젝트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의사결정을 지원하며 보다 철저한 문제 예측을 위하여 LNG 기업의 계획과 관련된 모든 측면의 문제에 대하여 포괄적이고 신속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금번 협력관계는 Lanner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한 전략을 강화할 것이다.”라고 LannerLNG사업 솔루션 디렉터인 Steve Hemsley는 밝히며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LNG 공급사슬에서는 매우 사소한 사안조차도 막대한 파급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비상대책으로 대체 공급원이나 수송 포인트를 확보하는 것은 매우 제한적이며 어떠한 지연도 위약금이나 낭비의 형태로 영향을 미쳐 막대한 손실을 가져올 것이다.

따라서 다이내믹한 시뮬레이션이 위험을 감소시키고 계획능력을 향상시키는데 있어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호주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LNG 수출국이 될 것이며, 기회를 포착하고 시장의 요구에 최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TSGLanner의 지역적, 산업-특화적 전문지식을 통합하고 공식화 하기에 적절한 시기였다고 생각한다.

지역 전문가와 함께 세계적 경험과 증명된 시뮬레이션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우리는 현지 LNG 산업에 상당한 가치를 부가하고 우리의 역량을 더욱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우리 TSG15년 이상의 기간에 걸쳐 호주에서 가장 거대한 자원 및 사회기반시설 프로젝트에 해결책을 제시하고 수십억 달러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새로운 LNG 프로젝트의 파트너 선정기준은 안정적으로 전세계 고객에게 신뢰할만한 LNG배송을 지원하기 위하여 우선적으로 공급망을 충분히 이해하고 프로젝트의 복합성을 모델화하고 관리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이번 협력관계는 TSG의 성장전략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우리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LNG 프로젝트에 전략적 가치를 제공하는데 있어서 Lanner 팀과 함께 일하는 것을 기대한다.”TSG의 매니징 디렉터인 Craig Stewart가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