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한된 의료장비 및 의료인력을 어떻게 운영하여야만 환자의 서비스 레벨을 높이고 단위 시간당 많은 환자를 치료할 수 있는지를 알아보고자 하는 사례이다.
사례에서는 기록된 환자의 도착 분포와 치료시간등을 기초자료로 하여 시뮬레이션 모델을 작성하고 분석하는 과정을 동영상으로 보여준다.
환자의 서비스 레벨을 향상 / 의료장비 및 인원의 효율적 활용
아래 파일을 클릭하시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 금융.병원.콜센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Nationwide: A Model of Good Planning (0) | 2011.08.30 |
---|---|
Call centre success for Derbshire police (0) | 2011.03.16 |
Alliance & Leicester bank on WITNESS simulation to support delivery of customer service excellence (0) | 2010.05.20 |
Barclays Improves Call Centre Operation (0) | 2010.05.19 |
Bed Planning at Calderdale and Huddersfield NHS Trust (0) | 2010.05.19 |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TAG
- Business Process Management
- 가상현실
- Automotive
- WITNESS Simulation
- business change
- Optimization
- simulation
- 비지니스 프로세스 모델링
- 시뮬레이션
- visionary render
- simulation software
- Discrete Event
- cad
- Witness
- Process
- vr4cad
- 3d
- 시뮬레이션 강의
- 다이나믹소프트
- virtalis
- WITNESS Simulation Dynamicsoft 다이나믹소프트 위트니스 시뮬레이션 강의 Business Process Modeling 비지니스 프로세스 모델링 Discrete Event Simulation Software
- dynamic soft
- digital transformation
- BPM
- VR
- 위트니스
- Digital twin
- Business Process Modeling
- Dynamicsoft
- modeling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