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이나믹소프트  ‘PlayX4’ 전시회 참가_가상현실 솔루션 출품

 

 

기간 : 2017.05.25 ~ 05.28

 

위치 : 킨텍스 제2전시장 D-09

 

무료 사전등록 : http://playx4.or.kr

 

출품작 : VR4W, VR4CAD

 

 

 

회사 소개

다이나믹소프트는 Model & Simulation 전문 기업으로써 모델링/시뮬레이션/최적화/가상현실 기술을 이용하여 제품의 초기 디자인, 설계, 공정 프로세스 검증 및 공정 Layout 검토 등 비즈니스 프로세스 전반에 걸친 업무 지원을 통해 고객이 미래에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고객은 이러한 지원을 통해 가상현실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그 이후의 지능적인 프로세스 운영관리를 손쉽게 테스트 할 수 있으며 경영진, 고객, 투자자 및 직원을 포함한 모든 관계자들은 시각적 참여를 통해 협업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출품작 소개:

 

 žVisionary Render for Witness(VR4W)

 

프로세스 시뮬레이션(WITNESS)과 3D 가상현실을 통합

 

실제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데이터가 반영된 스마트한 가상환경의 지원을 통해 예정된 순서의 단순 애니메이션이 아닌 시뮬레이션 모델의 실행 과정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시나리오가 적용된 실행 과정을 가상현실 환경에서 확인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를 통해 의사결정자는 계획된 프로세스 운영 일정을 확인하고 특정 설비의 최적 레이아웃을 비롯한 다양한 모델의 실행과정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VR4W: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dynamic.co.kr/product/VR4W

 

 

Visionary Render for CAD(VR4CAD)

 

 

설계 모델을 검토할 수 있도록 풍부하고 상세한 3D 가상현실 환경을 제공.

 

VR4CAD는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VR 장치(HTC Vive, Oculus Rift, etc.)들을 활용하여 CAD를 통해 작업을 하는 엔지니어나 디자이너들이 사용하기 쉽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프로그래밍 기술은 필요하지 않으며 간단한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을 기반으로 CAD 디자이너와 설계자가 자신의 CAD 모델을 가상환경에서 Digital Mock-Up을 통해 검토하고 주석을 달 수 있도록 설계된 VR 소프트웨어입니다.

 

VR4CAD 자세히 알아보기 http://www.simulation.co.kr/322

 

 

다이나믹소프트는 이번 PlayX4 전시회의 한국VR산업협회 공동관에 참가하여 프로세스 전반의 최적화를 위한 VR 기술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무엇보다 현장에서 올해 초 새롭게 런칭 된 VR4CAD를 직접 경험하고 런칭 기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